수산물 VS 비타민 보충제

수산물 VS 비타민 보충제

비타민 보충제와 수산물은 신체에 미치는 영향 면에서 같을 수 없으며, 수산물을 통한 가공되지 않은 형태의 영양소의 섭취가 보다 이상적입니다.

-보다 많은 수산물 섭취가 건강에 미치는 가장 중요한 효과 중 하나는 건강에 좋지 않은 물질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 또한, 지방이 풍부하거나 혹은 담백한 생선이 포함된 식사를 감자나 색깔이 풍부한 채소와 함께 섭취함으로써 신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- 수산물 섭취의 또 다른 건강상 이점은 수산물과 기타 다른 영양소간의 상승작용에 있습니다. 한 예로 해양 오메가 3 지방산과 아미노산 타우린의 결합은 해양 오메가 3 지방산만 단독으로 섭취했을 때보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더 낮춰줍니다. 또한 해양 오메가 3 지방산과 지방의 부패를 방지하는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이 만나면, 뇌의 활성화를 의미하는 뇌 세포간의 연결고리(시냅스) 생성을 촉진하게 됩니다.